키스방 불법인가요 경찰청에 질문했더니친절한 답변 화제 한경닷컴

그렇다 보니 추가 단속을 벌이기 쉽지 않은 부분이 있다”ê³  했다. 강남의 다른 업소 관계자도 “코로나19 때문에 바뀐 ê±´ 없다. 원래 경찰이 와도 증거를 잡을 수 없어 단속하기가 굉장히 어렵다”ê³  밝혔다. 시사저널은 12ì›”16~17일 강남과 영등포 일대에 위치한 변종 성매매 업소들을 직접 찾아가 봤다. 간판이 있는 곳도 있지만 찾아간 유사 성매매 업소 대부분은 간판 없이 비밀리에 운영되고 있었다.

 

'키스방이 불법인지 궁금하다'고 민원을 올린 남성에게 경찰청이 친절한 답변을 내놓아 누리꾼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⑤ ooo는 모든 서비스의 자료 보관 및 전송에 관한 책임이 없으며 자료의 손실이 있는 경우에도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ooo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한 때에는 그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이용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이같이 수요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키스방은 신종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키스방 창업 모집 글에는 상권 분석을 통한 위치 ì„ ì •, 인테리어 시설 및 여성 매니저 수급과 관리, 홍보 방법 등에서 차별화된 노하우를 강조하고 있다. 나아가 검찰 단속과 관련된 위기상황 대처법을 제공하는 등 창업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체인점을 모집 중인 í•œ 업소 관계자는 “창업에 대한 문의 전화가 매일같이 온다”ë©° 창업 열기를 전했다. 또 성매수 남성들의 휴대전화 번호와 성적 취향 등 개인 정보를 수집해 다른 성매매 업소들과 공유한 사실도 확인됐다. 그런데, 매니저(아가씨)들은 가면을 ì“°ê³  키스를 í•  수가 있는데 그것은 아는 사람과 마주칠 가능성이 많아서이며 이들 중 80% 이상은 대학생들이라고 한다.

 

그러니까 가정과 직장에서 쥐어짜이는 강도가 갈수록 세지는 í•œ, 그걸 잠깐 잊게 해줄 룸싸롱 같은 허영 덩어리는 없어지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 추측인데 말야, 우리가 알고 있는 별의별 유흥업소들과 비교하면, 키스방은 가장 ‘생계형’ 업소가 아닌가 싶어. 안마집이며 단란주점과 비교하면 시설투자비는 거의 껌값이겠지. 그러니까 아가씨들한테도 무슨 선수금 주고 하는 체제는 아니고, 노래방 보도집들 비슷하게 그날그날 수당 챙겨주는 시스템이 아닐까. [newline]그런 면에서 ë•…ê°’ 비싼 지역에 키스방이 잘 보이지 않았던 이유가 설명되기도 하고.

 

경찰 관계자는 “사업자등록만으로 영업이 가능한 키스방 등 신종 업소의 성매매 알선 영업이 단속 건수의 증가 원인”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í•œ 인터넷 키스방 ì •ë³´ 공유 카페는 회원 수가 4만5000명이 넘을 만큼 인기를 누리고 있다. '풍속영업의 규제에 관한 법률'은 경찰에게 풍속영업소에 출입해 검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경찰은 이 법에 따라 문제의 키스방에 들어설 수 있었습니다. 실제 코로나19 상황과 관련해 이러한 변종 성매매 업소 등에 대한 단속은 어떻게 이뤄지고 있을까. 취재 ê²°ê³¼ 성매매 업종 단속은 ì—­ì‹œ 업소 관계자들이 전했던 말처럼 제대로 이뤄지지 ì•Šê³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에 의하면 설문조사에서 남성의 77%ê°€ 성매매에 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어딜 가든 수없이 찾아볼 수 있는 퇴폐유흥업소들의 성행 또한 대다수 남성들의 성의식을 대변하고 있는 현상일 것이다. 그러면서 “단순하게 키스만 í•  경우는 음란행위까지는 해당되지 않겠지만 유사성행위 또는 남성 혼자서 자위행위까지 하는 것을 방치한다면 영업주는 풍속영업의 규제에 관한 법률 ì œ3ì¡°2호에 해당한다”ê³  했다. 또 현장에서 성 매수를 í•œ 남성 B씨와 여성 종업원 2명 등도 성매매 혐의로 체포했다. 불건전한 댓글이 발견되는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하며, 상습적이거나 위반 정도가 심한 댓글을 올리시는 분에 대해서는 일정 기간 댓글 작성에 대한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법원은 경찰이 이후 증거를 찾기 위해 벌인 수색 활동은 강제수사에 해당한다고 판단했습니다. 나는 그 사람을 겪어본 적이 없었으니 가타부타 말하기는 그랬다. 그래도 다른 매니저들이 고개를 절레절레 흔드는 걸 보면 심한 진상인가 보다는 했다.

 

'잘 나가는' 키스방은 10개가 넘는 체인점까지 보유하고 있다. 백화점 편집숍 매장 직원은 "제가 (명함을) 확인을 해보니 유튜버였더라고요"라고 했는데 여자의 SNS 계정에 사건 당일의 영상부터 사건 이후의 해명까지 모두 기록되고 있었다. 혹시 그날의 난동 사건이 유튜브 조회수를 노린 여자의 계획이었던 건 아닐지 의심되는 상황. 이런 상황에 그 여자에게 피해를 입었다는 또 다른 업체도 등장했다. 가는 곳마다 행패를 부리는 여자, 그가 도대체 왜 이런 행동을 하는 것일지 '궁금한 이야기 Y'에서 취재해본다.

오피사이트 click here click here click here click her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키스방 불법인가요 경찰청에 질문했더니친절한 답변 화제 한경닷컴”

Leave a Reply

Gravatar